서경스타 가요

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에이스 위해 뭉쳤다 "전략적 협업 결정"

에이스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스 /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트인터렉티브와 스윙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에이스(A.C.E)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5일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현시점을 중요한 위기이자 기회로 생각하며, 서로 전략적인 협업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아티스트 제작 중점으로, 미주와 유럽의 글로벌 마케팅을 맡는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담당해 오랜 기간 쌓아온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이스에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티스트 에이스(A.C.E)의 국내 입지를 더욱더 두텁게 다지며, 글로벌한 아티스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논의할 계획이다.

에이스는 2021년 신곡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썻모우스(Thutmose)와의 컬래버곡 '파브 보이즈(Fav Boyz)' 발매 후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점령하고 있다.

한편 스윙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손호영, 김재환, 나띠, 김영흠, 그룹 아이즈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