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중기업가협회, 엠세이프와 업무협약 체결

사단법인 한중기업가협회와 주식회사 엠세이프는 2021년 2월 9일 (사)한중기업가협회 사무실에서 상호 교류협력 및 전략적 사업 발전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 서명 사진)(협약식 서명 사진)



(사)한중기업가협회는 회원사들의 중국 사업 진출과 관련하여 한국 및 중국에서의 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사업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주)엠세이프는 지난 해 부터 세계적인 펜데믹을 야기 시킨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하여 최근 KF94 마스크 생산 및 공급 사업을 추가하여 국내 및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해 나가기 위하여 이번에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소외 및 취약 계층에 부분적으로 배포를 하고 일부 단체에는 일부 기증하기로 했다.


(주)엠세이프 박용환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순수 국산 원, 부자재를 이용하여 안양공장(안양교도소 내)에서 생산하게 될 아이킹콩(I KingKong) 브랜드 KF94 마스크는 FDA 등록을 완료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은 즉시 (사)한중기업가협회를 비롯하여 법무부, 교정본부를 중심으로 국내 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해외 수출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 또한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생산,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한중기업가협회 박상병 이사장은 “(주)엠세이프의 박용환 대표는 우리 협회의 설립 발기인이자 운영위원장이기도 하기에 협회에서도 특히 신뢰할 수 있는 중요한 회원사로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을 비롯한 해외 수출을 위해 협회 역량을 총 동원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며 이번 협약의 성공적인 결실을 예감했다.


특히, (주)엠세이프는 마스크 및 의료기기 개발, 공급 전문 업체로써 2017년부터 화성과 안산에서 KOY KF94 마스크 , 의료기기 , 미용 기기 등을 생산하고 있는 ㈜로맥스이앤티와 안양에서 아이킹콩 KF94 마스크와 덴탈형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는 ㈜슈모스의 모든 제품을 전담 공급하고 있으며, 앞으로 방역용의 다양한 제품군을 공급하는 경쟁력 있는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단체 사진)(단체 사진)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중기업가협회 김훈 회장, 김현선 부회장, 박상병 이사장, 서형원 이사, 황한석 실장, (주)엠세이프 박용환 회장, 박찬환 대표, 허수봉 이사 등이 참석했다. 특히, 사단법인 대한경호협회와 최근 설립 된 세계탐정연맹 회장을 겸임하고 있는 이건찬 회장이 참석하여 K-방역 제품들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자리를 빛냈다.

한편,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과 극한 환경 속에서 이번 협약 체결로 (주)엠세이프의 각 제품들이 국내 및 해외 각 나라에 약소하나마 기여가 될 것으로 보이며, K-방역의 발전과 더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