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클룩, 국내 최초 무료 ‘울릉도 무착륙 일출 비행’ 外




레드캡투어, 여행 넘어 문화 콘텐츠까지 제작…'레드캐퍼즈 2021' 출범

여행 및 렌터카 전문 기업인 레드캡투어가 라이프 스타일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갈 ‘레드캐퍼즈 2021’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레드캐퍼즈(Redcappers)는 회사명 ‘레드캡(Redcap)’과 모자 쓴 사람을 뜻하는 ‘캐퍼즈(Cappers)’의 합성어로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의 커뮤니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몰고온 비대면 고립의 시대를 넘어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통해 ‘부캐(부가 캐릭터)’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다. 인기 유튜버 10인과 파워 블로거 10인으로 구성된 레드캐퍼즈는 앞으로 1년 간 레드캡투어와 함께 사람·자동차·여행을 주제로 유튜브 동영상과 블로그 제작물을 만들어 유튜브와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강원도 폐광지역 맛집 인증하고 상품권도 받아가세요



하이원리조트가 올해 말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2021 정·태·영·삼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정선·태백·영월·삼척 4개 시·군에서 영업 중인 식당 및 카페를 이용한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캡처한 사진과 2만 원 이상의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매달 1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해 4개 시·군 내 21곳에서 진행했던 맛집 방문 인증 이벤트를 올해부터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둔 모든 식당 및 카페를 대상으로 확대 진행해 코로나19로 침체된 강원 폐광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켄싱턴 오픈 25주년 기념 ‘감사 기획전’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픈 25주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객실 1박에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로고가 새겨진 ‘켄싱턴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하며 제공된 텀블러를 들고 레스토랑 방문 시 투숙 기간 동안 아메리카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지점별로 스카이라운지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주요 관광지 입장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켄싱턴호텔 5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8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지리산남원·지리산하동·경주·서귀포)이 참여하며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가격은 1박 기준 7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클룩, 국내 최초 무료 ‘울릉도 무착륙 일출 비행’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이 국내 소형 항공사 하이에어와 함께 국내 최초로 ‘울릉도 무착륙 일출비행’ 상품을 선보인다. 하이에어는 오는 2025년 개항될 울릉공항의 최초 취항 예정 항공사다. 무착륙 일출 비행은 3월 1일 오전 6시 5분 김포공항을 출발해 동해안과 울릉도 상공을 둘러보고 다시 김포공항으로 회항하는 코스다. 총 2시간가량 소요되는 비행 시간 동안 울릉도 관련 안내 및 퀴즈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탑승 항공기는 총 50석의 소형 기종이라 어느 자리에서나 창 밖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탑승객은 클룩의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모집한다. 클룩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포스트에서 ‘내가 울릉도행 비행기를 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적어 응모한 뒤 당첨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