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키세스 신보 'Love is callin' 오늘(18일) 발매

키세스 / 사진=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제공키세스 / 사진=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키세스(KISSXS)의 신곡 '러브 이즈 콜린(Love is callin)'이 베일을 벗는다.




키세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러브 이즈 콜린'을 발매한다. 최근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키세스가 계약 후 발매하는 첫 싱글앨범이다.


'러브 이즈 콜린'은 키세스 특유의 그루브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어쿠스틱 R&B로, 위트 있는 가삿말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달콤한 키세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겨울의 추위마저 잊게 하는 로맨틱한 감성이 담겼다.

관련기사



싱어송라이터 더 라스트 아트풀, 다저(The last artful, Dodger)와 프로듀서 존 호(John Ho)가 키세스만을 위해 선물한 곡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7년 '망하길 바랬어'로 데뷔한 키세스는 미국 R&B 감성과 한국적인 무드가 절묘하게 뒤섞인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다. 2021년 화려하게 컴백한 키세스가 '차세대 R&B 주자'로서 보여줄 활발한 음악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