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은행

허인 국민은행장 “어린이 안전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되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허인 국민은행장이 18일 팻말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시작됐다. 허 행장은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 예종석 사랑의열매 회장을 지목했다. /사진 제공=국민은행허인 국민은행장이 18일 팻말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시작됐다. 허 행장은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 예종석 사랑의열매 회장을 지목했다. /사진 제공=국민은행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해 12월에 시작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이 목적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공유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진행되고 있다.

관련기사



허 행장은 김광수 은행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전파를 위해 표어를 든 사진을 찍고 SNS에 게시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김상열 호반건설 회장, 예종석 사랑의열매 회장을 지목했다.

허 행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성숙한 교통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규 기자 classic@sedaily.com


이태규 기자 classic@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