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초시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입문을 한결 수월하게 만들어




메가랜드가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만화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초시생들을 위해 과목별로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초시생들의 공통적인 고민인 막대한 공부량과 지루함, 생소한 용어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화와 스토리를 통해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메가랜드 만화입문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과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부동산학개론 파트는 문제 응용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있게 구성하였으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부동산공법 과목은 방대하고 생소한 내용이 많은데, 이를 그림으로 풀어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메가랜드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0원땅’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신청일로부터 7일간 2020+2021년도 공인중개사 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관련기사



메가랜드 관계자는 “만화 입문서를 받았다면 메가랜드 전과목 0원 땅을 신청하고 입문 강의를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만화 입문서와 함께 올바른 공부습관을 만들고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나가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와 전과목 0원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