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권광석 우리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권광석(가운데) 우리은행장이 24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권광석(가운데) 우리은행장이 24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을 들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참여자가 교통안전 슬로건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릴레이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권 행장은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그는 우리은행 직원들과 함께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란 교통안전 슬로건을 들고 사진을 찍어 우리은행 공식 SNS에 게시했다.

권 행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우리은행 대표 고객인 홍종식 금전기업 회장, 한영재 노루홀딩스 회장, 강성희 오텍그룹 회장을 지명했다. 권 행장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보호해야 한다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우리은행 임직원들도 어린이 교통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해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빈난새 기자 binthere@sedaily.com


빈난새 기자 binther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