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BNK경남은행,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

경남지역 초·중·고교 28곳에 1,500만원 상당 꽃다발 전달

BNK경남은행 양덕동금융센터 박태규 센터장(오른쪽 첫번째)이 한일여고 장우영 교장(오른쪽 두번째)과 학생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BNK 경남은행BNK경남은행 양덕동금융센터 박태규 센터장(오른쪽 첫번째)이 한일여고 장우영 교장(오른쪽 두번째)과 학생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BNK 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2일 지역 화훼농가 수익 증대와 지역 초·중·고교생들의 입학을 축하해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를 진행했다.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는 동시에 지역 초·중·고교 입학생들을 격려하는 화훼 소비 촉진 운동이다.

관련기사



BNK경남은행은 한일여고 등 경남지역 초·중·고교 28곳에 1,500만원 상당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졸업식과 입학식이 집중된 2~3월은 화훼농가 꽃 수요가 많은 중요한 시기다. 코로나19 영향으로 각종 행사들이 축소되거나 취소돼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를 마련했다.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로 하여금 지역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덜고 꽃다발을 받은 학생들은 학교생활을 잘 적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1사 1교 꽃다발 보내기 행사를 실시하기에 앞서 지난해에는 각 영업본부에서 릴레이 방식으로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창원=황상욱 기자 sook@sedaily.com


창원=황상욱 기자 soo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