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두껍이즈백" 하나카드, 한정판 '진로두꺼비 카드' 앵콜 출시





하나카드가 ‘진로두꺼비’가 새겨진 한정판 디자인 ‘애니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를 앵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초보 캠핑족을 위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하나카드가 지난해 11월 하이트진로와 함께 출시해 완판됐던 카드다. 이후로도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이번에 앵콜 출시가 결정됐다. 2차 한정판 카드는 하나카드 모바일 앱, 하나 원큐페이 앱, 하나멤버스 앱에서 선착순 1,00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횟수 제한 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달 31일까지 카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이달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캠핑세트를 받을 수 있다. 단 신청일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한다. 캠핑세트는 진로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블,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됐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1만 5,000원, 해외겸용 1만 7,000원이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대리는 “앞으로도 감성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손님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빈난새 기자 binthere@sedaily.com


빈난새 기자 binther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