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혁신센터, 제4회 파이낸셜데이 참가기업 모집

오는 18일 온라인 개최…10여개 상담부스 운영

대전혁신센터는 제4회 파이낸셜데이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제공=대전혁신센터대전혁신센터는 제4회 파이낸셜데이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제공=대전혁신센터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18일 ‘제4회 파이낸셜데이-방구석 투융자상담소’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의 일환인 파이낸셜데이는 스타트업 창업·운전 자금 확보를 위한 기술금융 상담 행사이며 추가상담과 IR역량강화 등 후속조치와 실제 스타트업 자금 확보까지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이낸셜데이는 한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함께 참여하고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은행권, TIPS 운영사, 크라우드펀딩 운영사, 투자사 등의 기관이 스타트업 창업 자금에 대한 상담, 컨설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대전혁신센터는 코로나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파이낸셜데이를 온라인 1대 1 개별상담으로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자금조달(투·융자)을 희망하는 초기창업기업 또는 예비창업자다.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김정수 센터장은 “기업들이 직접 기관을 방문해서 각각 받던 상담을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파이낸셜데이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타격받은 경제를 회복할 수 있도록, 자금조달을 희망하는 스타트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