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SK證,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 2종 출시

이달 15~19일 모집





SK증권(001510)은 트리니티 자산운용과 피티알 자산운용의 투자자문을 받는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전환 자문형랩’과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랩’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운용사의 자문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지정한 일정 수익률을 초과 달성하거나 만기 시 유동성 자산으로 자동 전환되는 상품이다.



‘SK증권 트리니티 수익률 전환 자문형 랩’은 신경제 관련 성장 잠재력이 높은 산업 및 구경제의 재편 과정에서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이다.

관련기사



‘SK증권 피티알 수익률전환 자문형 랩’은 피티알자산 운용사가 자체 개발한 PTR (주가기술비율) 지표의 분석을 통해 저평가 된 종목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으로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 원이다.

SK증권 관계자는 “최근 주식시장이 국내외 풍부한 유동성 환경으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지만 미국 등 기축 통화국이나 국내 정책 등에 민감 할 수 밖에 없다”며 “이에 급등락하는 변동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투자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두 상품의 모집기간은 이달 15일~19일까지다. 상품운용은 오는 22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운용보수는 연 1.0% 후취 상품이며 성과보수는 운용사의 일정 성과에 따라 결정된다.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가까운 SK증권 영업점과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신한나 기자 hanna@sedaily.com


신한나 기자 han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