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위너 강승윤 첫 솔로 정규 앨범 'PAGE' 29일 발매 확정

강승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강승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 강승윤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이 오는 29일 발표를 확정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 - 첫 번째 정규 앨범 '페이지' 발매 포스터(KANG SEUNG YOON - 1st FULL ALBUM 'PAGE'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강승윤의 단정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몸을 웅크리고 턱을 괸 채 정면을 응시하며 감성 아우라를 자아냈다. 전반적으로 풍기는 따뜻한 분위기와 어딘가 사연이 있는 듯한 그의 눈빛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관련기사



포스터에 손글씨로 새겨진 '2021. 03. 29' 숫자와 별표까지 그려진 '페이지' 문구에 관심이 쏠렸다. 이번 앨범명이 가진 의미는 무엇일지, 어떤 이야기들을 담고 있을지 음악팬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공개된 첫 티저 영상부터 신곡 음원 일부가 담겨 초특급 프로모션을 예고한 바 있다. 강승윤은 지난 10여 년간 음악 여정을 되짚는 셀프 인터뷰 형식의 영상 '더 프리퀄(THE PREQUEL)'을 통해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다.

숱한 히트곡을 탄생시킨 그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높은 상황. 강승윤은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과 프로듀싱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챙기며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