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쿠첸, 이사·혼수철 맞이 특별전

네이버 온라인 직영몰 최대 50% 할인





쿠첸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직영몰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사혼수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는 삼성, LG 등 국내 주요 가전, 가구, 주방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먼저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방송에서는 다이어트 건강밥솥 ‘THIN+ 밥솥'을 필두로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린가드 IH밥솥'과 냉동보관밥 메뉴로 유명한 'IR 미작 밥솥'과 쿠첸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그리고 쿠첸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미니오븐' 등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방송 주력 제품인 'THIN+ 밥솥'은 다이어트 전용 모드가 탑재돼 건강한 식단관리가 가능하다. 통곡물(카무트, 귀리, 병아리콩, 렌틸콩, 퀴노아)모드를 이용하면 식이섬유는 높이고 당질은 낮춰 건강하면서도 최상의 밥맛을 낼 수 있다. 또한 간편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귀리' 불림 메뉴가 있어 귀리의 고소한 식감은 살리고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다.

사은품도 풍성하다. 방송 중 THIN+ 밥솥, 클린가드 IH밥솥, IR미작 밥솥을 구매하는 전원에게 도자기 홈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고객 중 5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6인용 크리미 밥솥'을 무상 제공한다. 추가로 방송 중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로 10명을 추첨해 전자레인지 용기를 증정한다.

네이버 온라인 직영점에서는 프리미엄 밥솥부터 인덕션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24일에는 쿠첸 프리미엄 미니밥솥을 28일에는 쿠첸 3.5인용 이유식 밥솥이 특가로 판매 된다. 쿠첸 관계자는 "다양해진 생활 패턴과 소비자 취향에 맞춰 쿠첸 기술이 집약된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이사와 혼수 시즌을 맞아 비대면으로 주방가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