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가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올해 첫 신작 ‘마이티 아레나’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티 아레나’는 2차원 카드 수집형 모바일 게임으로 신화 세계관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고 미려한 그래픽과 판타지 동화풍 스타일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신작 ‘마이티 아레나’에서는 친숙한 신화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해 모험을 할 수 있고 다양한 PVE, PVP 플레이와 특화 양성을 라인업해 자신만의 전략을 활용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티 아레나’ 사전예약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고 사전예약자수와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2021년 룽투코리아 첫 신작인 ‘마이티 아레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고 정식 서비스 오픈 전까지 게임 퀄리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룽투코리아에서 최초로 런칭하는 세로형 게임이니 많은 관심과 함께 사전등록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요한 by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