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랜드프로가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와 함께하는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의 참여자를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021 수험생 필기노트’를, 참여한 수험생 모두에게 ‘고상철 교수의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에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처음 접하는 초보 수험생, 공인중개사 공부 노하우와 필기 요령이 궁금한 수험생들이라면 본 이벤트 참여를 고려해볼 만하다.
본 이벤트의 ‘2021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2021년 최신개정법을 완벽히 반영한 필독서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이 땀과 정성으로 직접 작성한 필기 내용들이 그대로 담겨있다. 해당 교재를 통해 실제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합격 수강생이 전하는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 사항만 정리할 수 있는 노하우와 공인중개사 1, 2차 6과목 핵심 키포인트를 꼼꼼히 파악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는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L홀더, 포스트잇, 책갈피, 볼펜으로 구성됐다. 이 중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합격 노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고 교수의 강의를 요약한 내용이 수록돼 부담 없이 암기하고 복습할 수 있다. 문구 세트도 학습에 꼭 필요한 도구로만 마련됐으며, 랜드프로 이벤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세트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본 교재는 방대한 공인중개사 시험 범위의 부담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노하우가 담겨 있다”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늦기 전에 서둘러 본 이벤트 참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