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은 최근 신성델타테크와 바디드라이어 제품의 국내 유통 및 판매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코오롱글로벌은 기존 판매중인 ‘오즈윈드 매직스윙’을 포함해 신제품, ‘오즈윈드 에어핏’, ‘에어핏 프리미엄’까지 바디드라이어 3종의 독점 유통?판매권을 갖게된다.
신제품 오즈윈드 에어핏과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은 완전 건조를 위한 강력 분사 에어 뿐만 아니라 집안 먼지와 유해물질까지 걸러주는 6중 필터 및 항균발판을 통한 ‘청정?항균 에어’를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누수 감지 센서를 탑재해 제품 사용 시 물이 다량으로 들어가면 전원을 차단시켜줘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즈윈드 에어핏 프리미엄은 바디드라이어, 체중계, 체중관리까지 하나로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체중, 체질량, 근육량, 체질량지수(BMI)와 같은 건강 데이터를 편리하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신성델타테크는 1987년 창립한 세탁기, 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 부품 제조 기업이다. 완성차 업체에 인테리어 부품 및 전기차 배터리 부품 양산 공급, 전기자동차의 2차 전지까지 공급하는 등 최근 시장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LG화학과 함께 폴란드 2차 전지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신성델타테크는 기술력을 통한 믿을 만한 품질로 이미 유명하고, 바디드라이어에 적용된 원조 기술과 높은 완성도 등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오즈윈드 바디드라이어는 어르신이나 임산부의 샤워 후 불편함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인만큼 적극적입 협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판매 접점을 넓혀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