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청담 쇼륨이 런웨이로…LG전자, 미스지콜렉션과 손잡고 마케팅 나서

미스지콜렉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서 패션쇼

1층 카페부터 2층 키친관 런웨이로 꾸며

모델 장윤주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열린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패션쇼에서 워킹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모델 장윤주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열린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패션쇼에서 워킹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유명 디자이너 지춘희가 운영하는 미스지콜렉션과 손잡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와 미스지콜렉션은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패션쇼를 열고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가을/겨울)시즌 의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모델 장윤주 등 유명 인사를 포함해 미스지컬렉션 초청 고객 등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번 패션쇼를 위해 청담 쇼룸의 1층 카페에서부터 2층 키친관에 이르는 공간을 런웨이로 꾸몄다. 관람객은 초프리미엄 가전과 가구로 조성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지춘희 디자이너는 주방 공간에서 빵을 정성 들여 만드는 과정을 통해 의상 콘셉트의 영감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미스지콜렉션 2021년 F/W시즌 의상은 주방은 물론 카페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었다.

올해 초 개장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주방과 거실을 초월해 카페와 아틀리에(atelier, 화가의 작업장) 등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까지 예술로 바꾼 복합문화공간이다. 청담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디자인,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선사하는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희윤 기자 heeyoun@sedaily.com


전희윤 기자 heeyoun@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