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존박, '빈센조' OST 참여… 송중기X전여빈 러브라인 대표곡 탄생

/ 사진 =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존박이 감미로운 감성을 담은 tvN ‘빈센조’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극본 박재범) 측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OST인 존박의 ‘아임 올웨이즈 바이 유얼 사이드(I'm Always by Your Sid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존박의 ‘아임 올웨이즈 바이 유얼 사이드(I'm Always by Your Side)’는 극중 빈센조(송중기)와 홍차영(전여빈)의 러브라인을 대표하는 곡이다. 잔잔한 블루스 분위기지만 세련된 편곡과 존박의 감미로운 가창이 더해져 감동을 더 한다.



존박은 특유의 음색과 창법으로 빈센조, 홍차영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아름답게 꾸며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번 노래는 프로듀싱에 참여한 재미난생각의 박세준, 우지훈의 세심한 영상 음악가적 해석이 돋보이는 곡이며, 극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예술성을 모두 잡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높은 완성도의 곡을 선보였다.

최근 ‘빈센조’는 매회 예측을 뛰어넘는 반전 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다크 히어로’ 빈센조, 홍차영의 특급 케미가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어 새 OST ‘아임 올웨이즈 바이 유얼 사이드(I'm Always by Your Side)’ 역시 종영까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토, 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빈센조’ OST Part 6 존박의 ‘아임 올웨이즈 바이 유얼 사이드(I'm Always by Your Side)’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최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