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하복 시즌을 맞아 쿨링 소재를 적용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티’를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미키 마우스, 도날드덕, 곰돌이 푸, 스티치, 어벤져스 등 디즈니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여름철 일상 생활에서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은 반팔 폴로 티셔츠 제품이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티는 귀엽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라벤더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됐다. 티셔츠 카라 부분이나 소매 또는 가슴 포켓 부분에 각각의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와 이름 로고의 미니 자수 디자인을 넣어 포인트로 활용했다.
스쿨룩스 생활티는 활동성이 많은 청소년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여유있는 실루엣에 통풍 기능이 뛰어나고 땀이 나도 옷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쿨매쉬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흡한속건 및 항균 기능을 동시에 갖춘 에어로실버 소재의 특수 쿨링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겨드랑이 안쪽 부분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특수 원사 패드를 부착하여 섬유의 변색 및 불쾌감을 최소화했다. 오염되기 쉬운 목둘레 안쪽에는 면 소재의 고급 옥스포드 원단을 덧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오래도록 깔끔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스쿨룩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티는 5만 8천 원이며, 공식 온라인몰 마켓스쿨과 스쿨룩스 전국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쿨룩스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티 출시를 기념하여 28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생활티, 블라우스, 와이셔츠, 후드 집업 등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쿨링 오가닉면티 등 총 15가지 상품을 선보이며,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경우 라이브 방송 시간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하복 시즌을 맞아 출시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복은 다채로운 컬러와 사랑스러운 디즈니 캐릭터를 통해 스쿨룩스의 유쾌한 감성을 표현했다”며, “또한, 활동량이 높고 더위와 땀에 취약한 청소년을 고려하여 쿨링 소재의 기능성을 접목해 학생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학교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