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은 오는 16일까지 인기강사(1타 강사)의 수능 라이브 강의를 들으면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해주는 ‘수능 라이브강의 환급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높은 수강료가 부담스럽거나 학원을 가지 못했던 학생, 라이브 강의를 경험하고 싶은 수험생, 매번 인터넷 강의 완강에 실패했던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위한 프로모션이다.
수능 환급반에서는 이정훈 국어강사의 ‘이감국어 간쓸개 6평대비(시즌4)’, 이주영 수학강사의 ‘30분 야간수학실’, 정현경 강사의 ‘대치동s 시즌2(현강 전용자료 제공)’ 강의가 진행된다.
강원우 영어강사의 ‘빈칸 어휘 문장 charger’, 원정의 영어강사의 ‘EBS 수특 영어독해 기말 내신 초밀착 관리’, 이지영 사탐강사의 ‘2022 심기일전 이론과 기출의 재해석(생윤·윤사·사문)’ 강의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그로우 수능 환급반 라이브 강의 구매 후 100% 출석과 함께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100% 환급자 중 3명을 추첨해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아울러 환급반 강의 구매자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공부 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을 추첨해 씨유(CU) 편의점 2,000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환급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로우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혜영 그로우 대표는 “학생들이 학원에 가지 않고도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통해 학습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이번 수능환급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라이브 강의를 경험해보고 싶은 수험생과 기존 인강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의 적극적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