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중개 플랫폼 기업 이상빌딩부동산중개법인(이하 이상빌딩)이 지난 6일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에 참가했던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상빌딩이 참가한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은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종합 박람회다. 4월 30일부터 5월 1일 2일간 49개의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국내 유명 분양 브랜드와 부동산 정책 기관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오세훈 서울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막된 이날 행사에서 이상빌딩은 전용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빌딩 투자 상담 서비스 및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행사에서 이상빌딩의 부스는 빌딩 매물에 대한 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들로 붐비며 뜨거운 투자 열기를 실감케 했다.
이상빌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이상빌딩 정하준 대표는 “최근 지속적으로 주거 쪽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다 보니 투자자분들이 빌딩 거래에 대한 문의가 많은 것 같다”며 “빌딩 수요자분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직접 만나서 상담해보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고 참가 이유를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투자자들을 만나보니 부동산에 관심이 있고 상담하고자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다”며 “이상빌딩에 대한 관심을 표현해주시는 분들을 보니 앞으로 이런 행사에 더욱 자주 참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는 관람객들 대상으로 한 명함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부스 안 추첨함에 명함을 넣은 참가자 중 1명에게 ‘해운대 엘시티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또한 빌딩 투자 상담을 진행하거나 이름, 연락처를 제공하는 참가자들에게 고급 텀블러, 고급 펜 등의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여 인기를 끌었다.
이상빌딩이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 2021’에 참가한 모습은 이상빌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빌딩은 '빌딩 투자로 부자 되기 프로젝트 1기' 지원자를 모집, 최근 부동산 투자처로 급부상한 '꼬마빌딩'에 특화된 정보 서비스를 시작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