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공기업

인천공항공사, 공항 식음매장 언텍트 스마트주문 시행…"2개월간 10% 할인"

공항 도착 전 ‘픽업 주문’

매장 테이블서 QR코드로 주문 가능

비대면 스마트주문 서비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비대면 스마트주문 서비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앞으로 인천공항 내 식음매장에서 QR코드를 통해 언텍트(비대면) 주문을 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10일부터 이 같은 내용의 비대면 ‘스마트 주문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주문 서비스는 인천공항을 방문하는 여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픽업주문과 테이블 주문 2가지 방식을 통해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픽업주문을 이용하면 공항 도착 전 미리 네이버 스마트주문을 통해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고 공항 식음매장 도착 후 준비완료 알림에 맞춰 해당 메뉴를 픽업할 수 있다.

테이블 주문의 경우 공항 식음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카운터 방문 없이 테이블에서 바로 메뉴주문을 할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공사는 서비스 오픈과 함께 오는 6월까지 2개월 동안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식음매장 전 메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관계자는 “여객 분들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공항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는 6월까지 스마트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홍용 기자 prodigy@sedaily.com


박홍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