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은행, 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원 전달

송종욱(오른쪽) 광주은행장과 박우량(왼쪽) 신안군수가 신안군장학재단에 1,000만원의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진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은행송종욱(오른쪽) 광주은행장과 박우량(왼쪽) 신안군수가 신안군장학재단에 1,000만원의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진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신안군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박우량 신안군수, 김혁성 신안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장학재단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광주은행은 신안군장학재단에 1,000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으며, 장학금은 신안군 교육발전 및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설계해나갈 수 있도록 전남·광주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송종욱 은행장의 경영철학인 이익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실천방안으로써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현재 63호점)’과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현재 4호)’를 지속적으로 선정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

/광주=김선덕 기자 sdkim@sedaily.com


광주=김선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