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호랑이약방’, 신제품 출시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건강 차(茶) 브랜드 ‘호랑이약방’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은 ‘여주돼지감자차’, ‘로즈마리골드차’, ‘진저보이차’, ‘황금마테차’, ‘레몬밤품은국화차’ 다섯 가지로 2020년 9월 첫 런칭 이후 계속해서 맛과 향을 개발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직관적인 제품명도 특징이다. 여주돼지감자차는 ‘여주’와 ‘돼지감자’, 로즈마리골드차는 ‘로즈마리’와 ‘마리골드’, 진저보이차는 ‘진저’와 ‘보이차’, 황금마테차는 ‘마테차’, 레몬밤품은국화차는 ‘레몬밤’과 ‘국화’와 같이 소비자들이 제품명을 통해 쉽게 주원료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주원료는 간단한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효능, 효과에 대해 알 수 있어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또한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호랑이약방은 고객 리뷰를 꼼꼼히 체크하여 기존 제품 용량 대비 175% 증량한 대용량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한 패키지와 고급스러우면서도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대용량 제품에 대한 리뷰와 문의전화가 있었기에 대용량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호랑이약방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랑이약방’은 현재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며 전통적인 자개장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고급 틴케이스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