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콜드플레이·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신곡 'Higher Power' 뮤비에서도 함께 호흡 맞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멤버들이 7일(현지시간) 공개된 콜드플레이의 신곡 ‘Higher Power'의 뮤직비디오에 외계인으로 분장하고 춤사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멤버들이 7일(현지시간) 공개된 콜드플레이의 신곡 ‘Higher Power'의 뮤직비디오에 외계인으로 분장하고 춤사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현대무용단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가 세계적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신곡 ‘Higher Power’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특유의 춤사위를 선보였다.



콜드플레이가 8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지난 달 7일 발매된 싱글 ‘Higher Power’의 뮤직비디오를 보면 외계인으로 분장한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단원들이 춤을 추는 모습이 등장한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외계인으로 분장한 단원들은 거리를 헤매는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의 주위를 둘러싸고 퍼포먼스를 펼친다. 마틴 역시 이들과 함께 춤을 춘다.

관련기사



뮤직비디오는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그래픽 효과 등을 입히며 단편 SF영화 같은 영상미를 제공한다. 미국 그래미 어워즈 등 유명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만의 독창적인 안무와 '당신이 가진 초월적인 사랑의 힘이 나를 일으킨다'는 희망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앞서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단원들은 콜드플레이가 공개했던 이 곡의 퍼포먼스 영상에 홀로그램으로 깜짝 등장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콜드플레이의 브릿 어워즈 축하공연에서도 홀로그램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박준호 기자 violator@sedaily.com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