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 코스트코 스페셜 팝업 스토어 진행




독일 No.1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코스트코 의정부점에서 오는 21일(월)부터 다음달 4일(일)까지 2주간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로드쇼에서는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포함해 총 14종의 제품이 소개된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베이비 워시’와 ‘베이비 로션’을 비롯해 올리브 추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워시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끈적임이 적고 흡수가 빠른 사계절용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당기지 않고 촉촉한 ‘클래식 클렌징 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되는 ‘리퀴드 페이스 앤 바디워시’ 등이 선보여진다.


세바메드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덥고 습해지는 날씨로 인해 피부 고민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코스트코 의정부점 로드쇼를 통해 당사 제품의 우수성과 특별함을 직접 경험해보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최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세바메드’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1위 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최근 인수된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로, 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126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국내 시장에서는 면세점과 백화점을 비롯해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마트 그리고 약국과 국내 대표 H&B스토어인 올리브영, 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