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르케인터내셔날, 하반기 경력부문 정규 채용 진행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을 운영하는 ㈜아르케인터내셔날이 하반기 각 분야 경력부문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하반기 사업 확장을 위한 우수 인력 보강으로, 아르케인터내셔날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 및 제품군 확대를 통한 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이커머스팀 팀장 ▲온라인몰 MD ▲브랜드팀 마케팅 카피라이터 ▲신제품 기획 및 개발 PM ▲라이브커머스팀 쇼호스트 ▲SCM 인력 등이다.


서류 접수는 7월 30일까지이며, 서류 통과 시 1차 면접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관련기사



아르케인터내셔날 채용 담당자는 “별도의 스펙 제한은 없고 직무 적합성을 가장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라고 설명하며, “열정을 갖고 함께 성장해 나갈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니, 전문성을 발휘해 다양한 경험을 쌓길 원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케인터내셔널은 매년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하며 대표 브랜드인 베베숲을 시장 점유율 1위로 끌어올렸으며, 2016년부터 5년 연속 판매 1위 자리를 지키며 대한민국 부모님들이 가장 신뢰하는 아기 물티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도 영유아 업계 선두주자로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뛰어들어 연이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을 비롯해 최근 소셜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를 신규 론칭하는 등 사업군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