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치솟는 국제유가에 정유株 ‘들썩’…기회를 더 크게 살리려면

최근 국제유가가 무섭게 오르고 있다. 작년 코로나19 대유행에 따른 수요 감소로 사상 첫 마이너스를 기록했던 국제유가는 올 들어 백신 보급 확대 등으로 글로벌 경기 회복 움직임이 나타나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유가 상승은 통상 정유사에 호재로 작용한다. 유가가 오를 경우 저유가 때 사들였던 원유 비축분의 가치가 상승하기 때문에 큰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석유 제품 가격에서 원유 가격과 운송비 등을 제외한 정제 마진도 올라 실적 개선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따라서 관련주에 관심을 높여가며 대응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 용도로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이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2%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하이스탁론은?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7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2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