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여고추리반' tvN서 공개, '대탈출4' 세계관 이어간다





‘여고추리반’이 tvN에서 방송되며 최근 종영한 ‘대탈출4’ 세계관을 이어간다.



올해 초 티빙에서 공개되며 큰 사랑을 받은 '여고추리반'이 tvN에서 방송된다. '여고추리반'은 전국의 엘리트들만 입학할 수 있다는 '새라여자고등학교'의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이다. 박지윤·장도연·재재·비비·최예나가 '새라여자고등학교'의 추리반 일원이 되어 학교의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았다.

관련기사



'여고추리반'은 '대탈출', '더 지니어스' 등 다양한 장르 예능을 개척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정종연 PD가 OTT 플랫폼에 새롭게 도전해 선보인 작품으로, 드라마적 스토리텔링과 예능적 재미가 결합된 추리 예능으로 호평 받았다. 티빙에서 공개되는 내내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유의미한 가입자 증대를 이끌어내 시즌 1 종영과 동시에 시즌 2 제작을 확정지은 바 있다.

총 4회차로 재편집되는 '여고추리반'은 추리 예능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대탈출4'가 화제 속 첫 방송을 마친 상황에서 ‘대탈출 유니버스’의 또 다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어 확장된 세계관을 기대케 한다.

한편 tvN '여고추리반'은 21일 수요일을 시작으로 2주간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