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500시간 단기합격 노하우 전해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전문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500시간 단기 동차합격자(배○○ 씨)의 학습 노하우를 전했다.


이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은 인강, 기본서 1회 학습 후 시험 전에 기본서를 한 번 더 봐야한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인강 1회 수강, 기본서 2~3회독, 문제집 추가학습을 추천한다.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는 기본서 1회독과 시험 전 밑줄 친 부분 및 자격·벌칙 부분 재정리, 부동산공법은 인강 3회 수강, 부동산공시법은 인강 2회 수강, 부동산세법은 기본서 2회독으로 합격할 수 있다.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터넷기획강좌(인강)와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해 단기합격에 특화된 정통 족집게 부동산 교육콘텐츠다.

관련기사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에 불과해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만에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르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정답률이 독보적이고, 반복학습 시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따라서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을 반복학습하면 나이와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단기합격이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배 씨는 바쁜 직장 업무로 인해 주말에 집중적으로 공부했으며 주중에는 출퇴근 길에 시간이 날 때마다 경록 인터넷기획강좌(인강)를 들었다.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문제집을 보지 못했지만 경록 인강, 수험서 약 500시간 학습으로 동차합격에 성공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더 많은 단기합격자를 배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의 92%가 40일~12개월간 100% 온라인 학습을 통해 동차합격한 것으로 밝혀졌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