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카드

삼성카드, 앱에 버거킹 오더 서비스 오픈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버거킹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버거킹 오더는 삼성카드 앱의 앱카드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 오더에서 주문을 누르면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버거킹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 검색되며,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한 다음 픽업 방법을 고르고 삼성앱카드로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관련기사



주문한 메뉴는 △드라이브 스루 △방문 포장 △매장 식사 중 선택한 방법으로 수령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8월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오더를 통해 메뉴 주문 후 5,000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3,000명에게 버거킹 치즈와퍼주니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5,000원 이상 3회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버거킹 기네스와퍼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오더를 통해 몬스터Ⅱ, 몬스터Ⅱ통새우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면 2,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버거킹 오더'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태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