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송산뉴시티 신도시 프리미엄 아파트 ‘당진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에듀타운’ 잔여세대 분양







송산뉴시티 신도시 프리미엄 아파트 ‘당진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에듀타운’이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까지 8개동으로 지어진 당진효성해링턴 아파트는 총 5000세대가 입주 가능한 대단지 택지 첫 번째 프리미엄 아파트다.

공급사인 효성중공업은 서울시 환경상 최우수상과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친환경건설 산업대상 국토교통부 장관상,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 이력을 지녀 실력을 검증받은 곳이다.


당진시 내 최고급 주거 아파트인 당진효성해링턴은 당진시가 내세우는 ‘송산뉴시티’ 미래도시에 걸맞게 생활·문화 시설부터 교육 시설까지 확보된 주거 단지로 주목받는다.

관련기사



당진효성해링턴 공급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대형병원, 현대제철 문화센터부터 명문 영어 유치원, 중·고생 입시 전문학원 등이 들어서고 있다”며 “일자리와 주거 시설을 기반으로 주변 생활문화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신도시’의 정점이 돋보이는 주거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특히 당진에서 유일하게 ‘교육’에 특화된 아파트로 아이를 양육하는 가정이나 아이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밖에도 당진 내 산업단지 기업 이전과 LNG 기지 착공으로 일자리 창출과 인구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현대제철이나 당진 내 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출퇴근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송산역과 서해안 복선전철 등 교통 네트워크도 서울과 인접하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당진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에듀타운과 관련된 분양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