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도경완X박은영X나태주, 채널A '설계자들' MC 확정…8월 첫방송





방송인 도경완, 박은영, 가수 나태주가 '설계자들' 메인 MC로 합류한다.

23일 채널A 측은 “신규 재무 리모델링 토크쇼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이하 설계자들)’의 메인 MC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과 박은영, 가수 나태주가 합류한다”고 전했다.



‘설계자들’은 자산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의뢰인들을 스튜디오로 초청해 수입과 지출을 살피고, 재무설계 전문가와 재무, 소비심리 전문가가 최고의 맞춤형 코칭과 재무 솔루션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올 초 프리랜서 선언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 도경완은 “먹고 사는 데 진심인 현대인들에게 ‘종합비타민’ 같은 프로그램이 탄생했다”며 “‘설계자들’을 통해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재무 관리법을 소개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짠테크’의 달인으로 알려진 박은영은 “프로그램을 통해 완벽한 재무설계를 돕는 것은 물론, 도경완과의 환상 케미도 기대해달라”며 프로그램 합류 소감을 전했다.

태권 트로트 가수 나태주 역시 “’설계자들’은 시청자의 미래를 함께 알아가고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모두 안전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채널A 신규 교양프로그램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은 8월 초 첫 방송 된다.

한하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