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그레스인터네셔널,국내최초 바이오슬립케어 매트리스 출시










㈜그레스인터네셔널은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바이오슬립케어 매트리스를 출시하고,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그레스인터네셔널은 유아동 KC인증, OEKO-TEX 인증을 받은 업체로 이번에 출시한 바이오슬립케어는 울트라 어싱(Ultra earthing), 원적외선(far infrared ray) 기능 등 첨단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레스인터네셔널 관계자는 “어싱은 맨발로 땅과의 접촉을 통한 자연 치유방법인데 울트라 어싱은 전신으로 매트리스에 누워 어싱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이라며 “ 원적외선 역시 인체의 적정 수분을 유지하게 하는 동시에 신진대사 촉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한 수면 문화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특히 그레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체험존을 구축해 고객들이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으면서 편안하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자신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체험존은 다른 고객에게 방해 받지 않는 구조로 되어 있어 짧은 체험을 통한 구매 방식이 아닌 실제 가정에서 사용하는 느낌으로 매트리스의 효능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침대를 보다 현실적으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그레스인터네셔널은 출시 기념으로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그레스 전용 그라운드웨어 베개 속통 세트를 증정한다.또한 구매후 50일 체험후 불만족시 환불 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디.

자세한 정보는 그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일산점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