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위클리 신지윤,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6인 체제로 컴백

윜르리 신지윤 / 사진=서울경제스타 DB윜르리 신지윤 / 사진=서울경제스타 DB




그룹 위클리(Weeekly)의 신지윤이 건강상의 문제로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신지윤은 활동 중 간헐적으로 느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해,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를 받으며 심리 케어를 받아온 바 있다"며 "최근 앨범 준비 과정에서 다시금 큰 긴장과 불안을 호소하였고,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가 심도 깊은 논의를 거쳐 오롯이 건강 회복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고 알렸다.

관련기사



이어 "신지윤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위클리는 6인 체제로 새 앨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본 결정에 대해 모쪼록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구하며, 향후 신지윤의 활동 재개와 관련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새로운 활동을 앞둔 시점에서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공지를 확인하고 많이 우려하실 팬 여러분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지윤양의 건강 상태와 관련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클리는 오는 4일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를 발표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