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오픈 2주년 기념 위한 이벤트 진행"

-로열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 시행해 지역 고객 만족도 높여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지점장 강대수)이 오픈 2주년을 맞이했다. 동탄 전시장은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수입차 딜러 사업에 진출한 이후 최초로 신규 오픈하는 쇼룸이다. 특히 수도권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으로 올해 2분기 BMW 플래그쉽 모델인 7시리즈 판매 증가율 전국 최상위 실적을 달성하며 이슈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오픈 이래 다양한 강연, 컬처, 아트 프로그램 등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설해 지역 고객들과 스킨십을 확대하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은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및 이벤트 시행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형태로 진행하며 고객 참여 폭을 넓혀 이슈를 모으고 있다.


동탄 전시장에 따르면 오는 8월 7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에 방문하여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스크레치 복권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명품스피커, 차량용 방향제, BMW골프백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동탄 전시장은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주년 축하 메시지를 기재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응모페이지에 정보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1등에게는 2박 3일 차량 시승권과 2박 3일 호텔숙박권, 드라이빙센터 M택시 바우처를 증정한다. 나머지 당첨자는 BMW 방향제, 골프우산을 경품으로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천리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강대수 지점장은 "경기중부권의 핵심인 동탄 전시장은 BMW 고객에게 차별화된 품격을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자동차 딜러 사업을 담당하며 주목받고 있다. 청주, 천안, 세종 등 충청 지역과 동탄, 안산, 안양 등 수도권 지역에서 신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BPS(BMW 공식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