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민법 양민교수 ‘빅데이터 기출지문 분석 특강’ 진행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양민 교수의 ‘2021 공인중개사 민법 빅데이터 유형별 기출지문 분석 특강’ 개강 소식을 전했다.


본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하 민법)의 물권법과 계약법 범위 내 역대 기출지문 중 핵심 빈출지문을 총망라해 압축했다. 학습량이 방대한 민법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빠른 지문 파악을 통한 문제풀이 시간 단축까지 가능하다.

또 동일 유형의 지문을 분석, 비교정리해 이해도를 높이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해설 강의까지 갖췄다. 이에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민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민법 교육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해 중심 교육과 사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펼치며, 출제율이 높은 판례를 성공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법 이론까지 자세히 설명해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관련기사



한편 특강 교재는 민법 고득점 단기합격에 초점을 둔 수험서다. 다년간 출제된 기출지문을 모두 수록했으며, 유사 지문 풀이를 통해 유사 문제 대처 능력을 길러준다. 박스형 문제와 최신 기출 문제유형 분석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해당 특강과 교재를 함께 구입하면 제공받는 ‘양민 합격 굿즈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포함된 ‘민법 합격노트’는 양민 교수의 민법 인강을 요약정리한 것은 물론, 매일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핵심내용을 암기 복습하도록 제작됐다. ‘문구세트’는 시험일정 대비 학습에 필요한 L홀더와 포스트잇, 책갈피로 구성됐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된 가운데, 안정적인 시험 합격을 위해서는 시험과목별 합격 점수를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민법 과목을 학습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부터 민법 과목 고득점 합격을 원하는 사람까지 다양한 유형의 수험생에게 이번 특강과 교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