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에이스 하드웨어 각 매장에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부착

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 제공=유진홈센터유순태 유진홈센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 제공=유진홈센터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의 유순태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참여자가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사진 촬영한 모습을 온라인에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레드릭 요한손 이케아 코리아 대표의 지명을 받은 유 대표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모든 직원과 함께 동참하기로 했다. 유 대표는 다음 참가자로 창호 전문 브랜드 ‘바른샤시’ 제조사인 신양화학의 심미선 대표를 추천했다.

에이스 하드웨어 각 매장과 사무실에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가 적힌 포스터와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캠페인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유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교통법규 준수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며 “에이스 하드웨어의 모든 직원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