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정희 서머송 'LET’S GO SWIMMING' 기습 발표

임정희 / 사진=P&B엔터테인먼트 제공임정희 / 사진=P&B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정희가 시원하고 달콤한 시즌송으로 돌아온다.



임정희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렛츠 고 스위밍(LET’S GO SWIMMING)’의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기습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관련기사



신곡 ‘렛츠 고 스위밍’은 여름 테마송 특유의 시원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트로피컬 사운드 팝 스타일 곡이다. 여기에 연인들의 설렘과 달콤함을 생생하게 담아낸 가사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여름을 선물할 예정이다. 후덥지근하고 불쾌지수 높은 날씨에 슬쩍 마주치는 눈길에도 웃음이 터지고, 잡은 손을 놓기 싫어 흐르는 땀마저 견뎌야 하는 연인들의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다.

임정희는 2005년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Music Is My Life)’로 데뷔한 이후로 ‘눈물이 안났어’, ‘시계 태엽’, ‘진짜일 리 없어’, ‘헤어지러 가는 길’, ‘골든 레이디(Golden Lad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다.

최근 P&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임정희는 자작곡 ‘낫포세일(Not4$ale)’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임정희의 신곡 ‘렛츠 고 스위밍’은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