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직방, 유튜브 채널서 리얼리티 예능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 공개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 로고./자료제공=직방‘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 로고./자료제공=직방





부동산 종합 플랫폼 직방이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예능 시리즈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직방은 공식 유튜브 채널 ‘직방TV’에서 리얼리티 예능 시리즈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를 공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는 배우 김광규가 출연해 부동산 기초 상식을 배워가는 모습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직방은 “부동산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집을 구하는 데 고민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를 기획했다” 고 밝혔다.

콘텐츠에서는 김광규가 ‘부린이’(부동산 초보자를 일컫는 표현)를 대표해 부동산 전문가 등을 만나며 실전 부동산 공부를 한다. '부동산 레벨 테스트,' '지역 선정 및 입지 분석 방법,' '아파트 임장하기' 등 내 집 마련에 필요한 핵심 내용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시리즈는 총 10회로 구성됐다. 매주 금요일 1회씩 ‘직방TV’를 통해 새 회차가 공개된다.

김필준 직방 부사장(CMO)은 “더 많은 이용자들이 부동산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리얼리티 예능이라는 새 시도를 했다”며 “밀레니얼 세대의 내 집 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회차를 구성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덕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