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LO$ER=LO♡ER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답답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소년들의 모습을 담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5일(이하 한국시간) 0시 공식 SNS에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의 타이틀곡 ‘LO$ER=LO♡ER’(루저 러버)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를 올렸다.

관련기사



영상은 각 멤버가 현실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녹여 냈다. 마주한 사람을 향해 밝은 미소를 짓는 수빈과 자동차 보닛에 기댄, 지친 기색의 연준, 도망치듯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범규, 깁스한 팔로 얼굴을 가리며 불안한 내색을 감추는 태현, 설레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휴닝카이까지 다섯 멤버의 섬세한 연기가 돋보인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음원을 개인별 티저의 분위기에 맞게 편곡해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팬들에게 원곡이 어떤 분위기를 담고 있을지 상상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D-day 티저, 콘셉트 티저, FIGHT와 ESCAPE 버전의 콘셉트 포토 등 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콘텐츠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을 하루 앞둔 16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새 앨범 선주문량 56만 장을 넘기며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입증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로 ‘빌보드 200’ 차트인 행진을 9주 연속 이어가며 ‘2021년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으로 부상했다.

한편, 타이틀곡 ‘LO$ER=LO♡ER’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팬송 ‘교환일기 (두밧두 와리와리)’ 등 총 11곡이 수록된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끝>


최상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