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 동탄점 투어하면 최대 쇼핑지원금 500만원...“총 1억원 규모 혜택”

동탄점 오픈 기념 이벤트





롯데온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백화점 투어 참가자를 뽑아 최대 쇼핑 지원금 500만원을 지원한다.

롯데온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맞아 인기 배우와 함께하는 동탄점 스페셜 투어,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 등 총 1억원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동탄점 스페셜 투어 콘텐츠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 들어가 동탄점에서 경험해보고 싶은 쇼핑 리스트를 댓글로 달면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중 1팀에게 스페셜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투어 당일 동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최대 500만원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1만 명에게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엘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행사 기간 중 아이디당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동탄점에서 이번 달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탄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총 2,000명에게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지급한다.

롯데온은 동탄점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700여 종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명품부터 화장품, 패션,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점포인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롯데온도 1억원 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동탄점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보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