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집쿡 연구소’ MC 이특이 MC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다.
25일 채널S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집쿡 연구소’ 측은 강호동을 꼼짝 못 하게 만든 이특의 활약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배운 진행 방법으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이다.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19 시대에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오늘 뭐 먹지?’라고 드는 고민을 밀키트(양념과 조리법을 세트로 제공하는 제품)로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강호동, 김준현, 이특, 히밥, 야식이가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특별한 레시피를 통해 세상 어디에도 없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특은 ‘가짜 밀키트 연구소’ 코너를 진행했다. 준비된 총 4개의 밀키트 요리 중 이특이 직접 만든 가짜 밀키트를 찾는 코너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첫 번째 주제는 여름 보양식으로, 이특은 이연복 셰프의 비법을 받아 가짜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이특은 “밀키트 좀 드셔보셨어요?”라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김준현은 “인기 있는 밀키트는 웬만하면 다 먹어봤다”며 밀키트 부심을 드러냈다. 히밥과 야식이도 먹방(먹는 방송)을 통해 다수의 밀키트를 접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사이즈부터 특별한 4개의 여름 보양식 밀키트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혼돈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맛과 비주얼, 영양까지 제대로 챙길 수 있는 밀키트 요리 중 멤버들이 가짜 밀키트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특은 강호동에게 4개의 밀키트 중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 밀키트가 무엇인지 물었다. 강호동은 깊은 고민에 빠져 “너무 잔인한 것 같아요”라며 쉽게 대답하지 못했다. 이에 이특은 “잔인하지만 선택하셔야 해요. 어떤 걸 드시겠어요?”라며 속사포 질문을 던졌다. 질문과 대답 사이 창과 방패처럼 맞서던 중 이특은 “강호동 씨에게 배운 진행 스타일입니다. 어떤 거 드시겠어요?”라며 질문을 쏟아냈다. 이를 보던 김준현은 조용히 “호랑이 새끼를 키웠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과연 강호동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강호동, 김준현과 100만 구독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야식이의 신선한 조합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소개한다”며 “누가 더 최고 먹방을 선보일지를 지켜보는 재미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오는 26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