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시그니엘 부산, 추석 패키지·선물세트 선보여

추석 분위기 한껏 담은 다양한 특전 패키지 구성

홈술·홈파티 트렌드 맞춰 와인 및 주류 품목 강화


시그니엘 부산이 편안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고 KLPGA강다나 프로 초청 라운딩 또는 원포인트 레슨 기회도 잡을 수 있는 ‘홀리데이 에피소드’(Holiday Episodes)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과 시그니엘 추석 선물세트 3종 (티·배쓰 티·드립커피 앤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시그니엘 부산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식음 크레딧이 포함된 상품도 준비됐다. 예약은 10월11일까지 하면 된다. 투숙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0월 11일까지다.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사진제공=시그니엘 부산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사진제공=시그니엘 부산





강다나 프로와 함께하는 ‘홀리데이 에피소드’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를 예약해 투숙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관련기사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겐 11월 3일 강다나 프로와 함께 18홀 라운딩에 참가할 수 있는 값진 기회가, 6명에겐 11월 16일 강다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 19일과 10월 26일 유선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루이 13세 6리터 ‘마투살렘’(Mathusalem)./사진제공=시그니엘 부산루이 13세 6리터 ‘마투살렘’(Mathusalem)./사진제공=시그니엘 부산


시그니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품격 있는 추석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커피 마스터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원두만 블렌딩해 아로마가 살아있는 ‘시그니엘 79’와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 한국의 아름다움을 품은 티 소믈리에가 개발한 시그니엘 티 세트 티백 9개 구성 등이다.

이외 특별한 주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최초, 최상의 코냑이라는 위상을 가진 루이 13세 6리터 ‘마투살렘’(Mathusalem)이 대표적이다. 시그니엘 추석 선물세트 중 역대 최고가인 2억4,000만원의 마투살렘 디켄터는 20명의 거장 크리스탈 장인들에 의해 매년 50병씩만 제조돼 높은 희소성과 상징성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마투살렘은 국내 최초로 시그니엘 부산에 입고될 예정이며 주문을 완료하면 한 달 뒤에 받을 수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