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하이브 상반기 활동, 하반기 모두 반영…목표주가 50만2,000원

현대백화점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와 함께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인더숲'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인더숲 팝업 스토어 모습.현대백화점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와 함께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인더숲'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은 인더숲 팝업 스토어 모습.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하이브가 상반기 활동이 하반기에 모두 반영될 것으로 내다봤다. 목표주가는 50만2,000원,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13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하이브가 2분기 매출액 2,786억원, 영업이익 280억원을 낼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당시 추정치와 컨세서스를 부합하는 실적이다.

관련기사



하이브는 주력 아티스트 활동에 따른 직접참여형 매출 비중 확대에 매출 비중이 다소 줄어들 수 있으나, 세븐틴, BTS 등 실적 견인한 주력 사업부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측했다.

특히 BTS의 버터 음반 발매 및 신규 리믹스 버젼, 여러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굿즈 판매 등에 따라 3분기에 배출 모멘텀이 집중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안진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외 아티스트 신규 유입 지속으로 팬플랫폼 매출 비중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