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SR, 수서역 승강장에 비대면 무인편의점 도입

SRT 고속열차 형상화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 이용

SRT 운영사 SR이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해 설치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 사진제공=SRSRT 운영사 SR이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해 설치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 사진제공=SR





SRT 운영사 SR은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확대와 차별화된 랜드마크 조성을 위해 수서역 승강장에 SRT 고속열차를 형상화한 자판기형 무인편의점을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관련기사



수서역 무인편의점은 생수 등 음료와 간식류를 비롯해 충전기 등 생활용품까지 약 160여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고 그동안 승강장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을 분석해 구비하는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SRT 이용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구성했다.

SRT 열차모형 무인편의점은 특히 어린이고객에게 인기가 예상되며 SR은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으로 조성해 랜드마크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변화되는 영업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야한다”며 “고객에게 필요한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