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진기주X정준호X김희재 백신 접종 완료…"안전한 현장 만들 것"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라이언하트, 에프엘이엔티 제공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 사진=마운틴무브먼트, 라이언하트, 에프엘이엔티 제공




‘지금부터, 쇼타임!’ 배우들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28일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 연출 이형민) 측은 박해진과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지금부터, 쇼타임!’의 주역들은 촬영이 시작하기 전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이는 안전하고 건강한 현장을 만들기 위한 일로, 배우들의 솔선수범이 돋보이는 상황이다.

제작사 측은 “배우들이 코로나19 백신을 완료한 것은 스태프들을 위한 배려이자 책임감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제작 현장을 만들겠다”며 배우들의 책임감 있는 행동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맨틱코미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현재 주요 캐스팅이 완료된 상태이며, 오는 10월 초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2022년 상반기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