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X한선화X정은지, 진짜 술꾼들의 현실 100% 사회생활 생존기

/사진=티빙 제공/사진=티빙 제공




‘술꾼도시여자들’이 절친 3인방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웹툰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오는 10월 22일 첫 방송되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미깡 작가의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본격 기승전술 일상 이야기를 그린다.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가 술로 우정을 쌓아온 주당 절친 3인방으로 호흡을 맞추고 최시원(강북구 역)이 가세해 드라마에 대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메인 포스터에는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빨대로 술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주종을 가리지 않는 진정한 주당의 포스가 느껴진다. 술을 마시면서도 볼에 바람을 넣은 이선빈과 함께 시니컬한 표정의 정은지, 은은한 미소를 입가에 띄운 한선화까지 그려져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그녀들이 연기할 세 캐릭터에 궁금증이 쏠린다.

‘술꾼도시여자들’의 원작인 다음 웹툰 ‘술꾼도시처녀들’ 미깡 작가의 웹툰 스페셜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공개 기념으로 많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했다는 이번 포스터는 미깡 작가의 통통 튀는 그림체와 세 주인공이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 드라마를 기다리는 원작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포스터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보편적인 에피소드를 술 한 잔으로 풀어내며 진한 감동은 물론, 방바닥을 뒹굴게 만드는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오는 10월 22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한하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