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마케팅레시피 내달 8일 '마케팅코칭위크' 개최

사회적기업·소셜벤처 대상으로 마케팅 노하우 전수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 활용해 언택트로 진행





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마케팅레시피는 다음달 8일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를 대상으로 ‘마케팅 코칭 위크’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 중 광고미디어를 직접 운영하는 기업들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해 마케팅에 강점을 가진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와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태우 식스레시피 대표와 이재선 요헤미티 대표(전 열정에 기름붓기 공동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패널 세미나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마케팅레시피는 애드테크(Adtech) 기업인 링크아시아에서 내놓은 서비스로 직접 광고를 운영하는 기업들을 위해 성공적으로 셀프서브 마케팅을 진행한 기업들의 마케팅 노하우, 데이터를 공유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추후 각 기업들의 마케팅 데이터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전상준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총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들의 판로개척에 큰힘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며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기업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다음달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해 언택트로 진행하며, 신청자에게는 참석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주최측에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별 광고 사용금액 대비 수익금 혜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후 열릴 패널 세미나 무료 참가권 지급 등도 진행된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