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동서건설, 자연친화적 주거단지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 분양실시

-도심속 힐링라이프, 에코 프리미엄 아파트 인기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안전하고 자연친화적인 그린아파트







대상그룹 계열 동서건설은 이달 경북 경주시 충효지구에 들어서는 테라스 특화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를 분양한다고 전했다.



현장은 테라스 특화설계로 되어있어 단지 내엥서 테라스를 통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개인텃밭이나 본인에게 맞는 힐링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SNS등을 통해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지인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경주 웰라움 더 테라스는 단지 내 교통사고에 대한 위험성으로 입주민들의 불안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며 단지 내 순환 산책로가 조성돼 물빛광장, 공원, 어린이 놀이터 등 조경공간이 단지 곳곳에 마련되어 주민들의 단지 이용에 대한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아도 걱정 없는 자연 친화적인 그린 아파트 단지를 조성한다.

특히 자연친화적인 에코힐링 아파트로 선보여 휴식과 여가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마련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주거단지를 조성했으며, 단지 인근 풍부한 자연 환경과 단지 내 특화 조경을 갖춰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 110㎡, 지하 2층~지상 10층 5개동 총 230세대이며, 견본주택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